아이프로파일러®플러스를 이용한 자동굴절검사 질문은 적게, 대답은 많이
적합한 렌즈를 처방하려면 고객의 눈에 관한 정보가 충분해야 합니다.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i.Profiler® plus)가 자세한 시력 프로파일을 제공하므로, 안경원에서는 고객에게 질문은 적게 하고 대답은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는 안구 웨이브프런트 수차분석기, 자동굴절검사기, 아틀라스(ATLAS) 각막 지형도검사기, 각막곡률측정기 등 4가지 성능이 일체화된 정밀 측정기입니다. 완전 자동화된 측정 절차는 터치스크린으로 손쉽게 컨트롤되며 약 60초 이내에 두 눈의 모든 측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눈의 굴절력 분포가 분석되고, 동공 전체에서 재현됩니다. 이런 점에서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는 기존의 자동굴절검사기와 다르며, 아이스크립션® 기술(i.Scription® technology) 로 자이스 렌즈를 제조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징 한눈에 보기
- 고해상도 하트만-샤크(Hartmann-Shack) 웨이브프런트 센서. 7㎜ 동공 전체를 1,500개의 점으로 웨이브프런트 조사
- 머리와 턱받침 조정으로 편안한 머리 위치 설정 가능
- 완전 자동화된 측정
- 새로운 특징: 자이스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를 자이스 아이컴 모바일(i.Com mobile)로 리모트컨트롤하고, 고객의 아이스크립션® 분석을 iPad에서 시연.
- 자이스 아이스크립션® 기술을 이용하여 야간 시력 향상
- 명료하게 구성된 기능으로 데이터 수집, 평가, 제시, 분석 가능
- 터치스크린 컨트롤로 60초 이내에 두 눈의 모든 측정 완료
-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의 측정값은 아이컴(i.Com)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저장하여, 추후 재측정 없이 컨설팅, 주문, 데이터 보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컴은 가장 일반적인 PMS(관리 시스템)에 인터페이스로 접속되어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보장합니다. 아이컴과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는 패키지 솔루션으로 함께 제공됩니다.
-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는 고해상도 웨이브프런트를 측정하고 각막지형도를 검사하여 고객의 눈의 굴절 상태를 평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분석 모드를 사용하면 7차 제르니커 수차 등 다양한 수차가 고객의 시력에 미치는 영향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아이스크립션® 기술의 이점을 점분산함수를 통해 시뮬레이션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