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ized Dealer By

디지털 렌즈 

디지털 기기를 통한 눈의 피로를 없애 보세요!


미처 짐작지 못하셨지요? 사람들은 스마트폰이나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하루에 평균 80번까지 보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근거리와 원거리로의 신속한 초점 전환은 눈을 매우 피로하게 합니다. 

그리하여 저녁이면 눈이 피곤하거나 화끈거리거나 근육이 아프거나 두통이 납니다. 

눈은 일정한 나이까지는 힘들이지 않고 작동하며 빠르게 모든 거리에 적응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눈은 – 다른 거리로 초점을 전환하는 – “적응” 능력이 30세 무렵부터 지속적으로 약화됩니다. 

이는 종종 알아채지도 못하게 진행됩니다. 바로 이럴 때 자이스의 특수 렌즈가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줄 수 있습니다.

자이스 디지털 렌즈.

디지털 눈 피로의 해결책


우리는 스마트폰, 태블릿, TV 화면을 매일 평균 5시간 동안 봅니다. 휴대폰은 하루에 80번이나 봅니다! 이 수치는 앞으로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 작은 폰트를 읽고 초점을 근거리에서 원거리로 계속 전환하면 눈은 극도로 피로해집니다. 30세부터는 이는 디지털 눈 피로나, 전문용어로 말하자면 ‘컴퓨터 화면 증후군(Computer Vision Syndrome)’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근용부가 특별히 최적화되었으므로 우리가 어디를 보든 신속하고 편안하게 초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렌즈들은 디지털 기기뿐 아니라 책이나 잡지를 읽는 데도 최적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일상 생활 속에서도 우리 눈은 꾸준하게 피로가 증가합니다.

디지털 눈 피로란 무엇일까요? 


디지털 기술의 사용으로 눈은 극도로 피로해집니다. 눈은 순식간에 원거리와 근거리로 초점을 전환해야 합니다. 

원거리 물체를 보다가 좁은 화면에 작은 글씨로 빽빽이 적힌 정보로 시선을 돌린 후 다시 원거리를 바라보아야 합니다. 

모양체근과 수정체는 상의 초점이 선명히 맺히도록 계속 상황에 적응해야 하므로 몹시 피로를 느낍니다. 

그 결과 특히 나이가 들수록 두통, 목 통증, 눈의 피로나 화끈거림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 독일에서는 인구의 50%가 한 번 이상 이러한 증상, 즉 시각 스트레스로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디지털 세상에 적합한 렌즈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야.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e-리더나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에 철저히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근용부를 특별히 최적화하여 디지털 기기를 볼 때 필요한 전형적인 눈 움직임과 더 짧은 시거리를 고려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모양체근을 최적으로 지원하여, 착용자가 근거리와 원거리 시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쉽게 합니다. 이는 눈 피로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지털 기기 사용자에게뿐 아니라 일상용으로도 최적의 안경입니다.


이점은 무엇일까요?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스마트폰이나 다른 디지털 기기의 지속적 사용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감소시켜 줍니다.

 

  • 이 렌즈는 온종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오랫동안 일한 뒤에도 눈을 편안하고 상쾌하게 합니다. 
  • 근거리와 원거리로 초점을 신속히 바꿔야 할 경우에도 스트레스 없는 시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착용감이 우수하며, 이 렌즈에도 자이스의 100% 착용감 보증이 적용됩니다. 
  •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온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렌즈는 누구에게 도움이 될까요? 


점점 더 많은 일을 디지털 기기로 처리합니다. 하루에 5시간 이상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사용하는 것은 눈에 마라톤이나 다름없습니다.

디지털 기기를 통한 눈의 피로는 왜 생기는 걸까요?


디지털 기기, 특히 스마트폰을 더 자주 더 오래 사용할수록 눈은 근거리와 원거리로 더 자주 초점을 옮깁니다. 

눈 내부의 모양체근은 눈의 초점을 끊임없이 다시 맞춥니다. 나이가 들수록 모양체근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합니다. 

이때부터 눈의 피로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저녁에 눈이 얼마나 피곤하고 지쳤는지 알아챕니다. 


처음에는 두통, 목의 통증, 눈의 피로 등의 증상이 디지털 기기 사용과 관련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즉시 들지 않습니다. 

시야가 흐려진 게 디지털 기기 때문이라고 결코 생각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는 “컴퓨터 화면 증후군(CVS)” 초기 증상입니다.

유감스럽게도 눈은 – 다른 거리로 초점을 전환하는 – “적응” 능력이 30세 무렵부터 지속적으로 약화됩니다. 


자이스 디지털 렌즈는 눈 안의 모양체근의 작동을 지원합니다. 

원용부가 매우 넓은 게 특징이며, 디지털 기기를 볼 때 눈을 특별히 지원합니다. 

온종일 착용할 수 있으며, 안경 최초 착용자나 기존 착용자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누진렌즈

중간 거리의 사물을 볼 수 있는 중간부에 제한이 있습니다.


자세에 미치는 영향 : 

  • 착용자는 누진대의 중간부를 통해 보기위해 머리를 들어 올립니다.
  • 그 결과 목과 어깨 근육에 통증이 생깁니다.


실내용 렌즈에 이르기까지 : 자이스 오피스 렌즈

3가지 주요 작업 거리에서의 선명한 시야

자이스 오피스 렌즈

이 고객 맞춤 솔루션은 착용자 개개인의 시력적 요구 사항에 맞추어 3가지 주요 작업 거리에서 선명하고 명료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1. 독서 거리
  2. 컴퓨터 거리
  3. 실내 거리

자세에 미치는 영향

  •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하루 종일 매우 편안합니다.


업무와 눈에 개인 맞춤되었습니다.

컴퓨터 작업 뿐 아니라 다른 작업을 할 때도 최상의 시야를 누리세요.


사무실에서 어디를 바라보든 편안한 시야를 누리세요. 

자이스 오피스 렌즈는 근용부와 중간부에 넓은 시야부를 제공하여 마지막 1㎝까지 업무 중 개인의 필요에 맞게 조정되어 있습니다. 

이 렌즈들은 착용자와 컴퓨터 화면 간의 시거리, 고객이나 동료까지의 시거리, 독서에 이상적인 시거리 등에 최적화되어, 눈을 편안하게 하고 자세를 올바르게 합니다. 

퇴근 후에도 긍정적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대 명시 거리(M.I.D.) 기술력


모든 착용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자이스는 개인 맞춤형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가까운 거리부터 중간 거리까지 각 착용자의 시각적 요구에 따라 착용자의 ‘최대 명시 거리’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최첨단 M.I.D. 기술이 ‘향상된 독서용 렌즈’부터 ‘실내용 누진 렌즈’까지 다양하게 적용되어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이스 오피스 플러스 및 오피스 수퍼브 디자인은 3가지 최대 명시 거리(M.I.D.)로 이용가능합니다:



  • Book(독서용) 렌즈 타입: ‘향상된 독서용’ 오피스 렌즈 타입은 독서 거리부터 M.I.D. 100cm까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Near(컴퓨터 거리용) 렌즈 타입: ‘컴퓨터 거리용’ 오피스 렌즈 타입은 독서 거리부터 M.I.D. 200cm까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Room(실내용) 렌즈 타입: ‘실내용’ 오피스 렌즈는 독서 거리부터 M.I.D. 400cm까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이스 오피스렌즈 인디비주얼 디자인은 개인 맞춤형 최대 명시 거리(M.I.D.)를 제공하며, 이 M.I.D.는 착용자의 필요에 맞추어 100cm부터 400cm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물을 보는 시거리를 착용자 개개인의 독서 거리부터 M.I.D.까지 조정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거리부터 중간 거리까지 한결 편안한 시야를 보장합니다.



가까운 거리부터 중간 거리까지 시야를 최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필요한 만큼 길되 가능한 짧은’ M.I.D.를 선택하십시오.



차이를 느껴보세요!

근용안경
근용안경
누진 다초점 렌즈
누진 다초점 렌즈
오피스 렌즈
오피스 렌즈

자이스 오피스 렌즈는 디지털 세상에 최적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력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력 이 적용된 자이스 오피스 렌즈는 바쁜 멀티태스킹 생활에서 컴퓨터 화면과 여러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때 눈의 피로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이 필요한 이유는 디지털 기기를 볼 때와 인쇄 매체를 읽는 거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은 이처럼 더 가까운 시거리를 렌즈를 통해 비스듬히 주시할 때 시력이 최적화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 적합한 안경 렌즈.

자이스 오피스 렌즈에는 가까운 거리를 선명히 볼 수 있게 하는 자이스 디지털 인사이드 기술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예를들어 휴대폰에서 컴퓨터 화면으로, 컴퓨터 화면에서 휴대폰으로 시선을 전환할 때 빠르고 편안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렌즈는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때 눈의 피로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할 뿐 아니라 책과 잡지를 읽는 데도 적합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머리와 몸의 자세를 편안하게 하고 눈을 쉬게 하며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의 피로를 덜어 줍니다.


컴퓨터 안경으로 편안한 시야를 누리기 위한 5가지 TIP



  • 근용부와 중간부의 편안한 시야는 컴퓨터 업무에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취미생활, 수공예, 바느질, 음악, 공예, 요리, 가사 등등을 하면서도 컴퓨터 안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화면을 보며 고된 작업을 할 경우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적절히 조명하세요.
  • 컴퓨터 화면 상단이 눈높이이거나 그보다 약간 낮으면 이상적 위치 입니다. 높이를 최적으로 맞추려면 의자를 높이거나 낮추면 됩니다.
  • 일과 동안 1시간마다 약 5분씩 아무 데도 초점을 맞추지 말고 창밖을 바라보거나 먼 곳을 바라봄으로써 눈의 긴장을 풀어 주세요.
  • 고된 작업을 할 경우 눈 깜박임이 자연스럽지 않고 종종 불규칙적이 되기도 합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틈틈이 잠시 눈을 감으세요. 그러면 눈 자극이나 건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