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저는 항상 안경을 잃어버려요."
-Elizabeth Faraut, LA LOOP 설립자
엘리자베스는 여러 장소에 방문하는 업무 특성 상 안경을 두고 오거나 잃어버리는 일이 많아 고민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은 정말로 아끼던 고가의 안경을 잃어버리고 나서 그녀는 한참을 고심하고 난 후 실행 가능한 한 가지 해결책을 만들어냅니다.
LA LOOP 은 우아하고 깨끗한 라인의 줄과 심플한 실버 서클을 교묘하게 조합하여 안경을 걸어 놓을 수 있는 목걸이를 만들어 냈습니다. 뉴욕의 옵서버에 광고되고 뉴욕 타임즈에 특집 되며, 보그 패션 에디터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이 심플하면서도 획기적인 디자인의 목걸이는 금세 비슷한 경험을 하였던 많은 사람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유행되었습니다.
설립된 지 20년도 넘은 이 브랜드는, 매 계절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을 도입하고, 최고급 재료와 장인들의 예술적인 작품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안경과 렌즈 모두 손상이 가지 않는 안전한 약품을 사용하고 천연 펄프로 만들어진 안전한 1회용 렌즈 클리너 제품입니다.
한 개씩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놓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또한 먼지나 이물질 등에 오염되지 않는 안전한 포장으로 렌즈 손상의 원인 중 하나 인 '안경 수건의 오염' 등이 발생하지 않는 새로운 안경 관리의 솔루션 입니다.